▲ 영화 '원라인'에 출연한 배우 임시완. 사진|한희재 기자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배우 임시완이 영화 원라인을 통해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한 소감을 전했다.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원라인’(감독 양경모) 언론 시사회 및 기자 간담회에는 배우 임시완, 진구, 이동휘, 김선영, 박병은이 참석했다.

이날 임시완은 내가 원라인을 통해 변신에 성공한 것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다. 기존에 내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캐릭터임은 틀림 없다. 새로운 캐릭터를 하면서 몰랐던 캐릭터의 매력을 느꼈다. 그냥 (관객들이) ‘임시완이 이런 장르의 이런 캐릭터도 하는구나정도로만 느끼셔도 감사할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새로운 연기에 대해 스태프들이 의상부터 세트, 모든 것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셨지만 그래도 어려웠다. 이게 바로 기라성 같은 진구 선배님과 나의 차이점 인 것 같다. 나는 진구 형을 따라가려면 앞으로 얼마나 많은 작품과 연기 연습, 연구를 해야 할지 모르겠다그런 생각과 함께 선배님들께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원라인은 평범했던 대학생 민재가 전설의 베테랑 사기꾼 장과장을 만나 모든 것을 속여 은행 돈을 빼내는 신종 범죄 사기단에 합류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29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