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니메이션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 티저 예고편. 제공|메가박스(주)플러스엠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애니메이션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이 스케일과 코믹 액션이 담긴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 티저 예고편은 스파이로 변신한 빼꼼의 코믹 액션이 담겨 있다. 최악의 위기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스파이로 변신한 빼꼼이 악당들의 기지인 폴라스타에 은밀하게 잠입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빼꼼은 날렵한 비행과 착지로 적의 기지 내부에 멋지게 침투하는 데 성공, 보는 이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하지만 이내 적들에게 꼼짝없이 들키고 마는 특유의 허당 면모를 보여주며 웃음을 자아낸다. 남다른 신체 조건을 이용해 미사일을 튕겨내거나 연막 최루탄을 맛 본 빼꼼의 방귀가 거대한 폭발로 이어지는 모습을 담아 냈다. 이는 빼꼼만이 할 수 있는 독보적인 코믹 액션과 몸 개그로, 스파이 어드벤처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특히 대규모 항공모함의 등장에 이어 정체불명 폭탄 테러로 건물이 붕괴되는 리얼한 3D 효과는 국내 최고의 종합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모팩앤알프레드의 CG 기술력으로 보다 생생하고 디테일하게 구현돼 기존 애니메이션에서 볼 수 없던 화려하고 스펙터클한 볼거리를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은 얼어붙을 위기에 처한 지구를 구하기 위해 사고뭉치 허당곰에서 최강 스파이로 다시 태어난 빼꼼의 좌충우돌 미션 수행기를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5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