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투게더3' 스틸컷. 제공|KBS
[스포티비스타=문지훈 인턴기자] 15주년을 맞은 '해피투게더3'가 추억을 제대로 소환한다. 금주에는 '사우나 리턴즈'와 '쟁반 노래방 리턴즈'가 동시에 출격하는 것.
 
오는 23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레전드 리턴즈 3부작의 두 번째 타자 '사우나 리턴즈'와 세 번째 타자 '쟁반 노래방 리턴즈'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이뤄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인기 코너들의 퍼레이드가 펼쳐질 예정이다. 

지난 주 '사우나 리턴즈'는 추억의 캐비넷 토크를 중점적으로 다루며 편안하고 유쾌한 토크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 가운데 손현주의 하드캐리가 시청자들을 포복절도하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사우나 토크'의 백미인 웃지마 사우나, 도전 사우나 탈출 등 코너들이 펼쳐진다. 헬로비너스 나라는 워터파크 CF 같은 비주얼을 뽐내고, 손현주 역시 개미지옥 같은 사우나와 싸우며 좌절하는 등 지난 주의 활약을 이어간다.
 
사우나 리턴즈에 이어 걸스데이 혜리-유라, EXID 하니, 구구단 세정, 전소미가 출연하는 쟁반 노래방 리턴즈가 방송된다. 쟁반 노래방은 종영한 TV 프로그램 중 가장 그리운 프로그램 1위(출처 온라인 조사회사 PMI)에 꼽히기도 한 '해투'의 상징이다. 이에 쟁반 노래방의 16년 만 귀환에 대중의 기대가 높아진다.
 
제작진은 "사우나 리턴즈와 쟁반 노래방 리턴즈가 한 회차에 이어진다"고 밝힌 뒤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방송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두 레전드가 만나 재미 역시 두 배가 될 것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