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투게더3' 쟁반노래방 특집이 방영됐다. 제공|KBS
[스포티비스타=문지훈 인턴기자] 세정-소미-하니-혜리-유라가 거침없는 입담과 털털한 매력으로 '해피투게더3'를 뜨겁게 달궜다. 

23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는 쟁반노래방 리턴즈 특집으로 꾸며졌다. 레전드 특집답게 게스트도 레전드였다. 걸스데이 혜리와 유라, EXID 하니, 구구단 세정, 전소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혜리-유라-하니-세정-소미는 '쟁반 노래방 리턴즈' 오프닝 토크에서 걸그룹 타이틀을 내려놓고 털털한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선사했다. 남달랐던 학창 시절과 숨겨둔 '아재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소미는 세정의 이상한 버릇을 폭로했다. 그는 세정이 자신의 몸을 만지며 아저씨 같은 소리를 낸다고 했다. 이에 세정은 음흉한 표정을 지으며 "소미가 몸매가 좋아 만지는 맛이 있다"고 말해 출연진을 당황하게 했다. 

그런가 하면, 하니는 "중학생 때 축구 하는 걸 좋아해서 별명이 아나우딩요였다"고 밝혔다. 미모와는 상반된 하니의 남학생스러운 과거가 웃음을 자아냈다. 유라는 '울산 여신'이었던 과거를 회상하며 "버스를 타면 남학생들이 소리를 지르며 환호했다. 아는 오빠들 덕분에 언니들 괴롭힘도 덜 받았다"며 비주얼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에 혜리는 '잠실 여신' 수식어가 오해였다며 "오금동에 사는 친구와 서로를 '오금 여신' '잠실 여신'이라고 불렀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프로그램 말미에는 이들의 첫사랑 이야기와 '쟁반 노래방'의 본격적인 시작이 예고됐다. 멤버들의 차진 입답 그리고 기다리던 '쟁반 노래방'이 펼쳐질 다음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