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태우가 동생 정태리를 위해 '아이돌마스터.KR'에 카메오 출연한다. 제공|IMX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배우 정태우가 친동생 정태리를 위해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에 카메오 출연한다.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극본 신혜미 원영실, 연출 박찬율, 이하 '아이돌마스터.KR')은 일본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의 유명 아이돌 육성 게임인 '아이돌마스터' 시리즈를 원안으로 한 작품이다. 

아이돌을 꿈꾸는 연습생들의 이야기를 담아낸다. 극 중 등장인물들은 실제 자신의 모습을 반영한 배역을 맡는다. 정태우의 동생 정태리는 극 중 걸그룹 연습생 역으로 출연한다.

정태리는 어린 시절 오빠 정태우를 따라 촬영장을 다닌 것을 계기로 자연스럽게 연예인의 꿈을 꾸게 됐다. 배우가 아닌 아이돌이 되는 길을 택해 가족들의 반대가 있었지만 묵묵히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다. 이를 반영, 정태우가 든든한 지원군이 돼 특별출연 하게 됐다. 

공개된 스틸 사진에서도 정태리와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돋보이는가 하면, 함께 몰입해 대본을 보며 진지하게 임하는 등 남매의 모습이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아이돌마스터.KR'은 박철민, 성훈 등이 출연한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올 4월 방영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오는 4월 28일 SBS funE 채널에서 방송된다. 또 SBS플러스, SBS MTV 등에서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