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조여정. 제공|KBS
[스포티비스타=문지훈 인턴기자] '완벽한 아내' 조여정이 절정에 달한 연기력으로 극의 흐름을 쥐고 흔들고 있다.

조여정은 KBS2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에서 이은희 역을 맡아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이은희는 초반 친절한 인물로 보였지만 점차 사이코패스 면모를 드러내며 주요 등장인물들을 함정에 빠뜨렸다. 조여정은 순진해보였던 이은희가 변하는 과정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이은희의 광기는 구정희(윤상현 분)를 흠모하는 마음에서 비롯됐다. 구정희에 대한 집착은 구정희를 포함해 심재복(고소영 분), 정나미(임세미 분)의 인생을 바꿔놓았다.

가장 큰 피해자는 심재복이었다. 이은희는 심재복 가족을 자신의 집에 세들어 살게 한 뒤 심재복과 구정희가 이혼하도록 유도해 가정을 깨뜨렸다. 정나미 살인 사건 누명을 재복에게 덮어 씌우기도 했다. 주인공 심재복의 일상은 이은희에 의해 망가졌다. 

▲ '완벽한 아내' 조여정이 신들린 연기력을 보여줬다.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이은희는 자신이 좋아하는 구정희에게는 살가웠다. 이은희는 구정희에 본부장 자리를 주고 심재복의 품에서 완전히 떼어냈다. 바보같이 착한 남편이었던 구정희를 욕망에 눈이 멀게 만든 모습은 충격을 줬다. 구정희는 이은희의 친절을 반겼지만, 어딘가 불안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4일 방송에서는 이은희가 구정희를 꾀어 약혼하는 모습까지 그려졌는데, 구정희에게 어떠한 여파가 있을지 예측할 수 없어 시청자들에게도 불안을 안겼다.

이은희는 또 구정희를 심재복에게서 떼어내기 위해 이용했던 정나미를 죽음의 위기에 몰아넣기도 했다. 지난 방송에서 정나미가 살아 돌아온 것을 안 뒤, 악행이 알려질 것을 두려워해 "허튼 짓 하면 죽는다"고 협박했다.

'완벽한 아내' 주요 인물들이 이은희의 덫에 걸려 시련 혹은 큰 변화를 겪고 있다. 절정에 달한 연기력으로 주인공 고소영에 뒤지지 않는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조여정이 계속해서 보여줄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