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투게더3' 신구가 이동건 조윤희 커플에 대해 언급했다. 제공|KBS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신구가 이동건-조윤희의 핑크빛 열애에 대해 언급했다.

6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는 ‘신구와 아이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구-이일화-윤제문-정소민-이미도가 출연해 절묘한 순간에 치고 빠지는 토크드리블 실력으로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만들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신구는 이동건-조윤희 커플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자신이 출연했던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대한 이야기를 하던 중 자연스레 흘러나온 이동건-조윤희 커플의 이야기에 “드라마 끝날 무렵에 알았어~”라고 밝혔다.

이때 “기사 보고 아신 거죠?”라는 전현무의 물음에 “차인표-라미란이 말해줘서 눈치챘다”며 당시 현장의 분위기까지 털어놓았다.

그런가 하면 신구는 부인과 6년간 이어갔던 연애스토리를 공개해 듣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그는 “후배 소개로 만났지”라며 부인과의 만남을 회상하는가 하면, 부인이 연애 도중 미국으로 유학을 가 2년 넘게 편지와 전화로만 연애를 이어갔던 당시를 회상하기도 했다.

이때 신구는 “(보고 싶어서) 손에 일이 안 잡이더라고”라며 로맨틱함을 뽐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신구의 애틋함이 물씬 느껴지는 6년 연애사와 이동건-조윤희의 열애 등 설렘 가득한 핑크빛 이야기들이 담길 ‘신구와 아이들’ 특집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해피투게더3’는 오는 6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