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동욱. 제공|킹콩 by 스타쉽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배우 이동욱이 '이동욱의 On the air'로 팬들과 더 친밀한 소통에 나선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5일 "배우 이동욱이 오는 12일부터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매월 정기적으로 '랜선 심야 데이트-이동욱의 On the air'(이하 'On the air')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동욱이 진행을 맡은 'On the air'는 네이버 V라이브가 론칭하는 배우 라이브 콘텐츠 포맷으로, 보이는 라디오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는 이동욱 V라이브 채널에서 매월 12일 밤 11시마다 생방송된다.

이동욱은 V라이브 채널에 공개된 영상으로 인사를 전했다. 그는 "오늘은 한 가지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인사를 드리게 됐다"며 "바로 한 달에 한 번씩, 브이앱에서 여러분을 만난다는 소식"이라고 말했다. 이어 "매월 12일, 밤 11시. 오직 팬들을 위한 보이는 라디오 '이동욱의 On the air'가 여러분을 찾아간다"고 했다.

이동욱은 또 "지난 3월 12일에 국내 팬미팅이 진행됐다면, 4월 12일에는 여러분들께 또 다른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신개념 콘텐츠로 찾아뵐 예정이니 기대 많이 해주시길 바라겠다"며 "그럼 매월 12일 밤 11시 '이동욱의 On the air'로 찾아뵙겠다.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동욱은 많은 팬들과 주기적으로, 보다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찾다 'On the air'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그는 'On the air' 기획 단계부터 기획 및 제작 회의까지도 적극 참여하며 열의를 보이는 등 '팬사랑 끝판왕'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동욱은 다수의 광고 및 화보 촬영 일정을 소화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지난 3월 12일 서울을 시작으로 싱가폴, 홍콩, 대만, 일본 등에서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