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카고 타자기' 유아인이 임수정과 호흡에 대해 언급했다. 제공|tvN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시카고 타자기' 유아인이 임수정과 호흡에 대해 언급했다.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두베홀에서 tvN 새 금토드라마 '시카고 타자기'(극본 진수완, 연출 김철규)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철규 PD를 비롯해 배우 유아인, 임수정, 고경표, 곽시양이 참석했다.

유아인은 임수정과 호흡에 대해 "저에게 선배님이다. 굉장히 능숙한 선배이고 고유한 매력과 개성을 가진 선배다. 캐릭터 살리면서 연기하는 모습을 보고 있다. 흐뭇하게 보고 있다. 척하면 척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함께 연기하면서 짜릿한 기분을 매일 느끼지 않는다. 하지만 놀라운 순간이 있다. 드라마 잘 될 것 같다는 예감이 들었다. 그런 짜릿한 순간이 있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시카고 타자기'는 슬럼프에 빠진 베스트셀러 작가 한세주(유아인 분)와 그의 이름 뒤에 숨은 유령작가 유진오(고경표 분), 한세주의 열혈 팬에서 안티 팬으로 돌변한 작가 덕후 전설(임수정 분), 그리고 의문의 오래된 타자기와 얽힌 세 남녀의 미스터리한 앤티크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7일 오후 8시 첫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