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박준형-이태임-양호석-루이(위쪽부터). 제공|MBC에브리원
[스포티비스타=문지훈 인턴기자] '비디오스타'에 몸매관리의 최고봉들이 찾아왔다. 이들이 공개한 운동 비법, 그리고 탄탄한 몸매는 시청자들의 운동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박준형, 이태임, 양호석, H.U.B 루비는 최근 진행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 '봄맞이 자극 특집! 몸찢몬GO' 특집 녹화에 참여했다. 
 
이날 녹화에서 god 박준형은 데뷔부터 지금까지 완벽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었던 비법을 공개했다. 박준형은 13세부터 근육질 몸매였다고 고백해 모태 근육남이라는 칭호를 얻기도 했다. 
 
배우 이태임은 한층 마른 몸매로 녹화장에 찾아왔다. 이태임은 김태희, 한채아, 유라, 레이나와 더불어 울산 5대 미녀 출신다운 각선미를 자랑했다.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충격적인 식단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국인 최초 ‘스포츠 모델 세계 챔피언’에 등극한 양호석은 에잇팩을 공개했다. 이날 양호석은 MC들의 몸매관리를 위해 맨손 운동법을 직접 가르쳤다. 양호석의 지시 아래 운동에 나선 MC들은 “진행을 못 할 정도로 힘들다”고 탄식했다.
 
그런가하면 H.U.B 루이는 몸매를 유지하기 위한 600칼로리 식단을 공개해 충격을 줬다는 후문이다. 
 
박준형, 이태임, 양호석, H.U.B 루이가 출연하는 '비디오스타'는 오는 11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