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체발광 오피스' 이동휘-이호원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제공|MBC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자체발광 오피스’ 이동휘와 이호원의 엉망진창이 된 몰골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극본 정회현, 연출 정지인 박상훈)는 시한부 삶에 충격 받고 180도 변신하는 슈퍼을의 사이다 오피스 입문기를 그린다.

‘자체발광 오피스’ 측은 8회 방송을 앞두고 은장도의 장과 도를 맡고 있는 이동휘(도기택 역)-이호원(장강호 역)의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입사 후 멀끔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던 두 사람의 눈가에 시퍼런 멍이 포착된 것.

이동휘는 한 손에 거울을 들고 다른 손으로 멍을 없애는 데 특효약인 달걀을 살살 굴려가며 눈 주변을 마사지 하고 있다. 잔뜩 미간을 찌푸리며 고통스러워하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동시에 이동휘의 눈가에 멍이 생긴 배경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동휘 보다 더욱 엉망진창인 이호원이 포착돼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호원은 눈에 시퍼런 멍을 달고 코피를 주르륵 흘리며 이동휘의 고시원 문 앞에 우두커니 서 있다. 특히 억울함이 가득한 그의 표정이 궁금증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이동휘와 이호원이 커플룩처럼 삼선 트레이닝복을 입고 새삼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이는 장강호(이호원 분)가 대형 사고를 친 후 도기택(이동휘 분)의 고시원으로 찾아온 장면으로, 두 사람의 코믹 브로맨스 케미가 예고되고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자체발광 오피스’는 6일 오후 10시 8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