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리의 여왕' 스틸. 제공|KBS
[스포티비스타=문지훈 인턴기자] 권상우가 극한 분노로 최강희의 멱살을 잡았다.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이 쏠린다.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극본 이성민, 연출 김진우 유영은, 제작 에이스토리) 측은 12일 방송을 앞두고 베테랑 형사 완승 역의 권상우, 추리퀸 설옥 역의 최강희가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두 사람이 기싸움을 벌이는 듯한 모습이 담겼다. 완승은 절박한 눈빛으로 설옥에게 무언가를 캐묻고 있었다. 멱살을 잡힌 설옥은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눈만 껌뻑였다. 설옥의 무심한 표정은 의아함을 자아냈다. 생각에 깊이 잠긴 완승의 표정은 단순한 기싸움이 아니라고 직감하게 만들었다. 
 
지난 방송 말미에는 집안이 어질러진 사건 현장을 두고 완승과 설옥이 대립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각각 빈집털이와 살인사건이라는 다른 판단을 내놓아 긴장감을 형성했다. 앞서 공개된 다른 스틸에서 두 사람은 진지하게 의견을 나누었다. 공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 두 사람이 이토록 팽팽하게 맞선 이유가 무엇인지, 그 배경에 관심이 집중된다.
 
‘추리의 여왕’은 추리퀸 설옥과 베테랑 형사 완승이 공조 파트너로 거듭나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다. 12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