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리의 여왕' 권상우-최강희가 공조를 시작했다. 제공|KBS
[스포티비스타=문지훈 인턴기자] 최강희-권상우가 본격 공조 수사를 시작하며 기대를 상승시켰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극본 이성민, 연출 김진우 유영은, 제작 에이스토리)에서는 유설옥(최강희 분)과 하완승(권상우 분)이 공조를 시작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하완승을 비롯한 모두가 빈집털이라고 규정한 사건을, 유설옥은 살인사건이라고 주장했다. 완승은 설옥의 주장이 허무맹랑하다며 무시했고 파출소 근처에도 오지 말라고 경고했다. 이에 설옥은 친구 경미(김현숙 분)과 낮술을 마시며 "다시는 사건에 관심을 갖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그 시각, 완승은 살인사건이 의심된다는 감식결과를 받았다. 그는 설옥이 예측한 상황과 모든 것이 맞아 떨어지자 놀라워했다. 완승은 설옥의 도움이 필요하다 느끼고 그에게 연락을 취했지만 받지 않았다. 결국 설옥을 찾아 경미의 도시락 가게를 방문했고, 그 곳에서 최강희가 정리한 자료를 보고 다시금 놀랐다. 설옥의 뛰어난 추리력을 인지한 완승은 이후 설옥의 말에 귀를 기울이기 시작했다. 사건이 일어난 집을 함께 찾아 단서를 찾아내기도 했다.

두 사람이 이 사건을 해결하며 완벽한 공조 파트너로 거듭나게 될지,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가 모아진다.
 
'추리의 여왕'은 13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