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밥남2'에 최현석이 합류한다. 사진|곽혜미 기자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셰프 최현석이 ‘개밥남2’에 합류한다.

채널A 측은 13일 “최현석이 ‘개밥주는 남자 시즌2’(이하 ‘개밥남2’)에서 미모의 아내와 두 딸과 함께 반전 매력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개밥남2’는 상남자와 강아지의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다.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스타와 반려견의 조합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경영, 김원해, 박철민, 고수희, 이근희 등 명품 배우 5인은 반려견 공동육아에 도전하며 큰 기대를 모은다. 또한 ‘개집사’ 강타와 국내 최고의 반려견 전문가인 ‘개통령’ 강형욱이 합류한다.

최종 멤버로 합류한 최현석은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와 달리 아내와 두 딸 사이에 좀처럼 끼지 못하고 외로운 40대 가장의 고충을 리얼하게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22년간 셰프로 활동하며 누구보다 치열하게 살아온 최현석. 항상 머릿속에 요리뿐인 것 같지만 사실 그의 뇌구조에서 큰 부분을 차지한 것은 반려견이었다. 하지만 워낙 깔끔한 성격인데다 남편의 철없는(?) 덕후질에 이골이 난 아내의 반대에 부딪히게 된다.

오직 반려견을 키우기 위해 아내를 향해 눈물겨운 노력을 벌이는 최현석의 모습을 보며 제작진도 그의 열정과 집념에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 그는 어렵게 맞이한 반려견에게 푹 빠져 자칭 ‘개불출’이 되는 모습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게 된다.

‘개밥남2’는 오는 4월 말 첫 방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