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여자친구' 논란에 휩싸인 비투비 이민혁. 사진|이민혁 인스타그램
[스포티비스타=문지훈 인턴기자] 비투비 이민혁이 '전 여자친구' 논란에 휩싸여 팬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렸다. 이민혁은 지난 14일 새벽, 사건을 적극 해명하며 진화에 나섰다. 

사건의 시작은 이렇다. 이민혁이 과거 여자친구 A씨에게 SNS 메시지를 보냈고, A씨의 남자친구가 이민혁의 SNS에 불만을 표하는 댓글을 단 것. 일련의 과정을 지켜본 팬들은 이민혁에게 해명을 요구했다. 결국 이민혁은 해당 댓글이 달린 게시물을 삭제한 뒤 팬카페에 해명글을 게재했다. 

이민혁은 14일 비투비 공식 팬카페에 "구구절절 설명하기 민망하지만 오해를 할 수도 있으니 간단히 설명을 드린다"고 운을 뗐다. 

이민혁은 "어제 낮 옛 여자친구에게 메시지를 보냈다. 안부가 궁금해 '나 왜 너 연락처가 없지?'라고 보냈다. 그러지 말아야 했는데 공연히 바보 짓을 했다"며 "특별한 의미를 가진 메시지가 아니었고 안부를 물으려고 했을 뿐인데 엉뚱한 파장을 일으키고 말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 분의 남자친구가 불쾌했는지 제 인스타그램에 언짢은 마음을 담은 댓글을 달았다. 어떤 이유로 메시지를 보냈든, 남자친구가 있는지도 모른 채 메시지를 보낸 것은 저의 불찰"이라며 "지나간 인연을 떠올리는 행동은 어리석다는 생각이 들었다. 팬들은 모르고 지나갈 수도 있지만, 소문이 퍼지면 더 큰 오해를 낳는다. 차라리 있는 그대로 설명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했다"고 했다.

이민혁은 또 "다른 일은 없다. 확대 해석 말아달라. 이번 일로 실망한 분들이 계시다면 죄송하다. 이를 계기로 매사에 조심스럽게 행동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