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정현준 기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이하 AT 마드리드)가 오사수나를 완파하고 상승세를 이어갔다.

AT 마드리드는 16일(한국 시간) 오전 1시 30분 스페인 마드리드의 비센테 칼데론에서 펼쳐진 2016-2017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32라운드에서 전반 30분과 후반 2분 야닉 카라스코의 멀티 골, 후반 16분 필리페 루이스의 쐐기 골로 오사수나에 3-0 완승을 거뒀다.

오사수나와 경기에서 승리한 AT 마드리드는 19승 8무 5패(승점 65점)로 리그 3위를 지켰다.

AT 마드리드는 공격을 몰아치면서 오사수나를 압박했다. 하지만 마무리가 아쉬웠다. 전반 15분 히메네스가 역습 후 올려준 크로스를 코레아가 발에 제대로 맞추지 못하며 득점 기회를 놓쳤다. 페널티 박스로 찔러주는 패스는 줄곧 오사수나의 수비에 차단됐다.

코레아와 토마스 파르테이의 슛으로 오사수나를 위협한 AT 마드리드는 전반 30분 카라스코가 중거리 슛으로 선제골을 터뜨렸다. 그리고 후반이 시작되자마자 카라스코의 추가 골로 승기를 잡았다.

AT 마드리드는 루이스와 후안프란의 오버래핑을 활용하며 오사수나의 측면 흔들기에 나섰다. 오사수나는 두 명의 선수를 한꺼번에 투입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리려 했다. 하지만 후반 15분 페널티 박스까지 파고든 루이스가 골망을 흔들면서 오사수나의 추격 의지를 완전히 꺾었다.

[영상] '카라스코 2골' Goal's - AT 마드리드 vs 오사수나 골모음 ⓒ장아라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