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상한 파트너' 나라. 제공|SBS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헬로비너스 나라가 '수상한 파트너'로 첫 연기 도전에 나선다.

SBS 새 수목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 제작진은 16일 검사 차유정 역으로 분할 나라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수상한 파트너'는 검사 노지욱과 무한긍정 아웃사이더 사법연수원생 은봉희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으며 서로에게 빠져드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지난 11일 서울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수상한 파트너'의 포스터 촬영이 진행된 가운데, 나라는 다소 긴장한 모습이었지만 이내 밝은 미소를 보이며 지창욱-남지현-최태준과 함께 촬영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포스터 촬영 중 진행된 틈새 인터뷰에서 나라는 첫 연기 도전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것이 있는지 묻자 "검사 역할이다 보니 법원에 가서 참관도 하고, 너무 좋은 선배님들과 함께 하기 때문에 그분들께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며 "작가님과 감독님께서 연기 지도를 잘 해주셔서 제일 큰 도움을 받고 있으며,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수줍게 웃으며 감사의 마음을 드러냈다.

극 중 차유정 캐릭터에 대해서는 "차갑고 도시적인 이미지도 있지만, 사랑 앞에서는 자기의 사랑을 당당하고 솔직하게 표현하는 모습에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면들도 있다. 사랑에 있어서 만큼은 외적인 모습과 전혀 다른 반전 매력, 그게 차유정의 매력 포인트인 것 같다"고 했다.

나라는 헬로비스너스 멤버들과 지인의 반응을 묻자 "축하를 많이 해주고 있고, 지금 멤버 중에 유영이라 친구도 드라마를 촬영을 하고 있어서 함께 고민 같은 것도 같이 나누면서 얘기를 많이 한다. 많이 응원해줘서 너무 행복하다"고 감동한 모습을 보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