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타는 로맨스' 포스터. 제공|가딘미디어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OCN의 첫 월화 로코 드라마이자 웹소설 드라마인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극본 김하나 김영윤, 연출 강철우, 제작 가딘미디어)’가 17일 오후 9시,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더욱 愛(애)타게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가 공개됐다.

1. 다들 기다렸잖아요! 궁금했잖아요! 성훈♥송지은의 아찔한 하룻밤! (Feat. 무려 2분)

‘애타는 로맨스’는 한 순간의 이끌림에 하룻밤을 보낸 성훈(차진욱 역)과 송지은(이유미 역)이 3년 뒤 까칠한 본부장과 그의 사내 식당 영양사로 재회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이날 방송에선 3년 전 두 사람의 아찔한 하룻밤이 그려질 예정이다. 특히 2분에 달하는 롱테이크 러브신은 시청자들의 심장을 제대로 저격할 것을 예감케 하고 있다.

2. 들어는 보셨나요? 본편만큼 재밌는 에필로그&미방분!

‘애타는 로맨스’가 지난 14일,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 독점 선공개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예열시켰다. 17일 TV 방송에는 작정하고 불 지르기에 나선다. 여타 드라마들과의 차별화를 두기 위해 매회 엔딩에 에필로그를 삽입했다. ‘옥수수’ 선공개에서 볼 수 없었던 미방분 영상을 공개, 본편만큼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3. 웹소설 ‘애타는 로맨스’의 일러스트가 드라마에도? 싱크로율 200% 일러스트로 눈호강!

현재 네이버 웹소설에서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동명의 웹소설 ‘애타는 로맨스’는 실제 드라마 주인공을 일러스트화한 표지로 더욱 주목받고 있는 상황. 이번 드라마 버전에서도 싱크로율 200%의 일러스트를 삽입해 시청자들의 눈호강을 책임진다.

4. 누가 이 드라마에 꿀통 좀 놔주세요! 성훈-송지은의 OST 듀엣으로 달달함 UP

앞서 ‘애타는 로맨스’의 OST에 성훈과 송지은이 참여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설렘을 더했던 터. 17일 OST 첫 타자로 성훈, 송지은이 부르고 원태연 시인이 작사한 ‘똑 같아요’가 삽입돼 달달 지수를 높인다. 이를 시작으로 출연 배우들의 솔로곡, 젝스키스 은지원과 프로듀스101 출신 연습생 수현, 은비가 참여한 곡까지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는 17일 오후 9시, OCN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