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걸그룹 멤버 7인의 사연이 공개된다. 제공|KBS
[스포티비스타=문지훈 인턴기자]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이 베일을 한 겹 벗었다. 멤버들은 저마다의 매력과 사연으로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KBS 웹 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이하 '공작단') 측은 17일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7명 단원들은 편안한 차림으로 각자의 매력을 뽐냈다.
 
앞서 멤버들의 포부를 담은 개인티저도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됐다. 멤버들은 영상을 통해 희망하는 스토리와 역할에 대해 제작진과 상의했고 아픈 사연도 털어놨다. 일간 인기 동영상에 멤버들 모두가 톱 랭크 됐고 동영상 조회 수도 60만뷰에 육박했다. 한 프로그램이 일간동영상 차트를 휩쓰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뜨거운 반응은 멤버들의 진심 어린 고백 덕분에 생겨날 수 있었다. 마마무 문별은 그룹 멤버들에게도 말하지 못한 래퍼로서 위치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레드벨벳 슬기는 회사와 주변 사람들에게 실망을 주지 않으려 FM대로 살아가는 자신이 안쓰럽다고 했다. 

다른 멤버들도 음악방송 1위를 하고 싶다거나, 악플에 가족들까지 힘들어한다는 사연을 고백했다. 정산을 받지 못해 부모님에게 용돈을 받는다는 고백도 이어졌다. 멤버들의 진솔한 고백은 네티즌들의 응원을 받았고, 본편에 대한 기대를 상승시켰다.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은 오는 5월 29일 네이버TV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이후 KBS JOY채널과 KBS월드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