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마 '귓속말' 이보영 스틸. 제공|SBS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드라마 '귓속말'에서 재판을 받는 이보영의 모습이 포착됐다.

1일 SBS 월화드라마 '귓속말'(극본 박경수, 연출 이명우) 제작진은 신영주(이보영)가 강유택(김홍파)를 살해한 혐의로 재판을 받는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앞서 최일환(김갑수)은 강유택을 살인하고, 뒤에 나타난 신영주에게 죄를 뒤집어 씌웠다. 그렇게 아버지에 이어 똑같이 살인누명을 쓰게 된 신영주의 모습은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은 이날 방송될 11회 분량으로 신영주의 재판이 열리며, 휘몰아치는 전개를 예고한다. 신영주의 아버지 신창호(강신일)는 살 날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 신영주는 촉박한 시간과도 싸우며 무죄를 밝혀야만 한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신영주는 피고인석에 앉아 있다. 이러한 신영주의 모습은 같은 자리에 앉았던 아버지 신창호와 겹쳐지며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하지만 달라진 상황은 조금이나마 힘을 더한다. 그 때는 권력에 맞서 혼자 싸웠지만, 지금 그녀의 옆에는 이동준(이상윤)이 변호인으로 함께 있는 것이다. 이동준은 신영주의 무죄를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 중으로 보인다. 벌떡 일어선 이동준은 판사를 향해 신영주의 변론을 펼치고 있다.

팽팽하게 이어지는 긴장감 속, 연이어 공개된 사진에서 신영주와 이동준은 무언가에 놀란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신영주의 눈빛은 날카롭게 빛남과 동시에 의문을 띄고 있는 모습. 이동준의 불안한 시선 역시 그 곳을 향해 있다.

과연 재판정엔 어떤 변수가 찾아온 것일까. 이 변수가 신영주의 재판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증을 높인다. '귓속말' 제작진은 "신영주의 재판에 생긴 변수로, 깜짝 전개가 펼쳐진다. 치열한 두뇌싸움의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