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종현-윤아-임시완-김세정-다솜-고지용-승재-강승윤(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사진|곽혜미 기자, 윤아 인스타그램, 강승윤 인스타그램, 고지용 인스타그램.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제19대 대통령 선거 사전투표 둘째 날인 5일, 스타들의 사전투표 행렬이 이어졌다.

제 19대 대통령 선거의 사전투표가 4일과 5일 진행된다. 본 투표에 앞서 이틀 동안 진행되는 이번 사전 투표에 많은 연예인들도 함께했다. 이들은 인증샷과 함께 팬들에게 투표를 독려했다.

MBC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를 촬영 중인 홍종현 임시완 윤아(소녀시대)도 사전 투표 행렬에 동참했다. 윤아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왕은 사랑한다 촬영 중에 사전투표하기”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게재했다. 사진 속 홍종현과 임시완은 촬영 의상을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tvN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에 전설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임수정은 이날 인스타그램에 “어제 촬영 때문에 시간이 없어서 못했던 사전투표 하고 기분 좋게 오늘의 촬영장으로 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전투표 인증샷을 게재했다.

MBC 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에서 홍길동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윤균상도 사전투표 인증샷을 공개했다. 윤균상은 인스타그램에 “국민을 뒷배로 훌륭한 정치할 대통령 직접 투표해서 뽑으시길”이라는 글로 투표를 독려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고지용도 아들 승재 군과 함께 사전투표에 동참했다. 그는 인스타그램에 사전투표 인증샷을 게재했다. 위너 강승윤도 인스타그램에 “투표 완료! 여러분도 꼭 소중한 한 표로 자랑스러운 나라 함께 만들어요”라는 글과 훈훈한 비주얼이 담긴 투표 인증샷을 올렸다.

또한 그룹 구구단, 다이아, 씨스타 다솜, 티아라 은정 효민 큐리도 이날 사전투표장을 찾아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앞서 사전투표 첫날인 4일에도 ‘무한도전’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양세형, 보아, 김지훈, 이시영, 백아연, 김소연, 이상우 등 많은 스타들이 사전투표 인증샷과 함께 투표 독려를 한 바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