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칙한동거' 출연자들의 캐릭터 전력 분석표가 공개됐다. 제공|MBC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발칙한 동거’ 출연자들의 캐릭터 전력 분석표가 공개됐다.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빈방 있음’(이하 발칙한 동거)에 출연 중인 김구라, 한은정, 김신영, 홍진영, 피오, 용감한 형제, 전소민, 양세찬 8명의 캐릭터를 분석한 전력 분석표가 5일 공개됐다.

‘발칙한 동거’는 각 출연자들이 집주인과 방주인으로 변신해 자신의 개성을 가감없이 드러내며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발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전력 분석표는 적응력, 깔끔함, 식탐, 리액션, 비글미 등으로 구분돼 각 출연자 저마다의 특성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다.

무심한 듯 세심한 배려로 화제가 된 김구라의 경우 두 번째로 한은정의 집에 입주(?)하며 내 집인 듯 편안한 모습으로 양말을 벗거나, 냉장고를 열어보는 등 ‘적응력’에 높은 능력치를 보였다. 한은정의 경우 김구라에게 창문 청소를 시키는 등 ‘깔끔함’에 높은 능력치를 보였으며, 상대적으로 낮은 ‘식탐’ 지수를 드러냈다.

삼남매 '케미'로 유쾌한 매력을 선사하는 김신영은 ‘비글미’와 ‘리액션’ 분야에서 높은 능력치를 보였지만 함께 사는 홍진영이 ‘적응력’, ‘식탐’, ‘비글미’, ‘리액션’ 부문에서 압도적인 능력치를 드러내 오히려 위축(?)된 듯한 성향을 보여주기도 한다. 막내 남동생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피오의 경우 다른 능력에 비해 압도적인 ‘비글미’를 자랑해 해맑은 막내의 성격 그대로를 드러냈다.

용감한 형제의 경우 모델하우스처럼 완벽하게 꾸며놓은 집을 공개하며 다른 능력을 압도하는 ‘깔끔함’을 증명하기도 했다. 그의 집에 방주인으로 들어온 전소민의 경우 여배우에게 쉽게 상상할 수 있는 우아한 이미지와 달리 높은 ‘적응력’과 ‘비글미’를 선사하며 반전 매력을 보여주기도. 양세찬의 경우 개그맨다운 폭풍 ‘리액션’ 능력치를 높게 드러냈다.

솔직 담백한 라이프 스타일로 스타들의 색다른 매력을 공개한 ‘발칙한 동거’는 이후 한은정이 집주인을 버리고 방주인으로 케이윌과 만나고, 김구라와 새롭게 합류한 김민종이 걸스데이 유라의 숙소에 방주인으로 입주하며 또 한 번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디자이너 부부 스티브J와 요니P, 개그맨 조세호 등이 합류해 색다른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