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수지(왼쪽)-오나미가 '개그콘서트' 900회 참여 소감을 밝혔다. 제공|KBS, JTBC
[스포티비스타=문지훈 기자] 개그우먼 이수지, 오나미가 '개그콘서트' 무대에 처음 선 날을 회상했다.

이수지와 오나미는 10일 서울 여의도 KBS 별관에서 열린 KBS2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 900회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900회 소감을 밝혔다.

이수지는 "방청객으로 와서 장기자랑을 하게 돼 무대에 처음 섰다. 당시 '이 곳에서 꼭 개그를 하겠다'고 다짐했는데 운 좋게 공채에 합격했다"고 했다. 이어 "무대에 서는 것만으로 감사한데 선배들이 잘 꾸려 온 덕에 900회에도 출연하게 돼 기쁘다"고 했다. 

오나미는 "나도 방청객으로 장기자랑을 해 2등을 했다. 방청이 끝난 뒤 KBS 본관 앞에서 '내가 여기서 꼭 일을 하겠다'고 다짐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꿈의 무대였던 곳에 실제로 서게 돼 영광이었다. 900회에 내가 참여할 수 있어 감사하다. 앞으로도 신선한 웃음 주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개그콘서트'는 900회 특집에서는 선후배 개그맨들이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과거 활약했던 김준호, 김대희 유세윤, 강유미, 김병만, 이수근 등과 현재 출연 중인 서태훈, 이수지, 홍현호, 손별이, 박진호 등이 뭉친다. 

900회 특집은 3주간 진행된다. 첫 회는 오는 14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