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니쓰'의 뮤직비디오가 오는 12일 공개된다. 제공|KBS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언니쓰'의 '맞지?' 뮤직비디오가 드디어 공개된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2'에서는 '언니쓰' 타이틀곡 '맞지?'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방송 말미에는 정한솔 CF감독이 직접 촬영한 뮤직비디오 전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공개된 스틸에는 '언니쓰'가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언니쓰'는 교복을 입은 채 교실 한 가운데서 단체 난투극을 펼치고 있다. 전소미는 의문의 여학생과 머리채를 잡고 있어 뮤직비디오의 스토리에 궁금증을 높인다.

'언니쓰'는 최근 진행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영혼을 끌어 모은 액션 연기를 펼쳤다. 계속되는 육탄전에 땀이 비 오듯 흐르는 가운데서도 "한 번만 더 하면 안돼요?"라며 완벽을 추구하는가 하면, '오징어 춤 창시자' 홍진경의 분노를 이끌어내기 위해 "이 오징어는 뭐야?"라고 애드리브를 날려 좌중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언니쓰'의 뮤직비디오는 모두 두 종류가 공개된다. 멤버들이 해운대에서 촬영한 영상과 시청자 영상이 어우러진 '언니쓰와 시청자가 함께 만드는 뮤직비디오', 오는 12일 공개되는 정식 뮤직비디오가 있다. 먼저 정식 뮤직비디오가 오는 12일 방송에서 공개, 이후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