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온 복단지' 송선미가 고세원과 이필모에 대해 언급했다. 사진|한희재 기자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돌아온 복단지' 송선미가 이필모와 고세원에 대해 언급했다.

11일 오후 2시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새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극본 마주희, 연출 권성창 현솔잎)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권성창 PD를 비롯해 배우 강성연, 고세원, 송선미, 이필모, 이형철, 진예솔, 김경남이 참석했다.

송선미는 극중 이필모와 고세원의 사랑을 받는다. 송선미는 "멋진 분들의 사랑을 받는 게 무슨 복인지 모르겠다. 연기 생활하면서 마지막 사랑을 받는 게 아닐까 걱정과 행복을 느낀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두 분 다 색깔이 다르다. 고세원은 유머러스하고 젠틀하다. 속된 말로 양반이다. 문제점이 유머러스한 부분이다. 저희가 정통멜로인데, 진지하게 바라봐야 하는데 얼굴만 보면 웃기다. 그래서 가끔 NG가 난다"고 설명했다.

또한 송선미는 "이필모는 민규 역할하고 오버랩이 돼서 마초적인 민규와 어우러졌다. 제가 요즘 민규를 사랑하고 있다. 그래서 도움을 받고 있다. 이필모가 마초적이고 남성적인 부분이 있지만 제 눈에는 귀여워 보인다. 저처럼 밝고 긍정적인 여자를 만나서 하루 빨리 가정을 꾸리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한다. 요즘 행복하게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돌아온 복단지'는 오는 15일 오후 7시 15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