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엽기적인 그녀' 김윤혜-주원-오연서-이정신(왼쪽부터)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제공|래몽래인, 화이브라더스, 신씨네

[스포티비스타=문지훈 기자] 주원, 오연서, 김윤혜, 이정신의 눈부신 비주얼이 담긴 '엽기적인 그녀'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SBS 새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극본 윤효제, 연출 오진석, 제작 래몽래인 화이브라더스 신씨네) 측은 오는 29일 첫 방송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메인 포스터는 주원(견우 역)과 오연서(혜명공주 역), 김윤혜(정다연 역), 이정신(강준영 역)의 화려한 의상과 개성 있는 표정을 담아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네 사람의 비주얼은 남심과 여심을 저격했다. 

이들 관계도 비주얼만큼이나 흥미롭다. 견우는 원자의 스승이 되면서 혜명공주와 엮이게 된다. 강준영은 감찰부 종사관으로서 혜명공주 곁을 묵묵히 지켜준다. 정다연은 견우를 연모하면서 오연서와도 부딪히게 된다. 얽히고설킨 관계가 드라마의 재미를 배가할 전망이다. 

'엽기적인 그녀'는 명석한 두뇌와 따뜻한 마음을 가진 조선 최고의 매력남 견우와 엽기적이고 발랄한 혜명공주의 로맨스를 그린다. '귓속말' 후속으로 오는 29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