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지원(왼쪽)-박서준이 '쌈, 마이웨이'에서 호흡을 맞춘다. 제공|팬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문지훈 기자] 박서준, 김지원이 서로에 대한 기대를 보여주며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박서준, 김지원은 오는 22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극본 임상춘, 연출 이나정,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서 각각 고동만과 최애라 역을 맡았다. 고동만과 최애라는 쉴 새 없이 싸우지만 항상 서로 의지하는 '절친' 사이다. 두 사람은 첫 방송 전 서로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박서준은 "김지원과 이번 작품에서 처음 만났다. 촬영을 시작하면서 자주 이야기하다 보니 원래 알던 사이처럼 편해졌다. 그만큼 호흡이 잘 맞는다"고 했다. 이어 "극중 어렸을 때부터 알던 친구 사이기에 현장에서도 서로를 편하게 대한다"고 설명해 두 사람의 호흡을 기대하게 했다.

김지원은 "박서준이 오빠로서 현장을 잘 이끌어준다"고 화답했다. 그는 "박서준이 다양한 아이디어로 장면을 재미있고 풍성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 덕분에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했다. 또 "박서준의 전작들을 많이 챙겨봤고, 팬이었다. 설레는 마음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말해 훈훈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박서준, 김지원도 한 사람의 시청자로서 고동만, 최애라 커플에게 기대하는 부분이 있었다. 박서준은 "동만과 애라는 만나면 매번 싸우지만 서로를 아낀다. 내가 괴롭히는 건 괜찮지만 다른 사람이 괴롭히는 장면은 못 본다. 친구와 연인 사이를 오가는 두 사람의 관계가 가장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지원은 "오랜 시간 친구로 지내온 동만과 애라는 연인으로 변해가는 과정에서 당황스러운 마음과 설렘을 동시에 느낀다"며 "애라와 동만만 모르는 이 과정을 시청자로서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쌈, 마이웨이'는 부족한 스펙을 가졌지만 누가 뭐라 해도 자신의 길을 가려는 청춘들의 성장과 로맨스를 담는다. '완벽한 아내' 후속으로 오는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