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예원이 'SNL9'에서 재능을 뽐냈다. 제공|tvN
[스포티비스타=문지훈 기자] 배우 김예원이 'SNL 코리아 9'에서 팔방미인 재능을 뽐내며 배우, 가수 외 개그우먼의 자질까지 보여줬다.

김예원은 지난 2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 9'에 호스트로 출연했다. 김예원은 김민교, 김준현, 정상훈, 정성호, 유세윤 등과 콩트를 진행했다.

김예원은 방송 시작을 앞두고 떨리는 마음을 뮤지컬로 표현하며 오프닝을 마쳤다. 관객들의 박수를 받은 김예원은 영화 '써니'를 소재로 홍상수·심형래 감독 등을 패러디한 '출발 비디오미행' 코너에서 김민희, 이무기 등으로 분해 웃음을 줬다. 

이후 '보스 베이비' 코너에서는 유세윤, 김준현, 김민교, 신동엽 등을 유혹했다. 섹시한 자태로 아기로 분한 이들을 유혹하던 김예원은 "우리집에 가서 요구르트 마시면서 모빌 볼래?"라는 엉뚱한 멘트로 분위기를 띄웠다. 이외에도 김예원은 권혁수와 함께 '순풍산부인과', 정상훈과 '대학로 삼겹살' 코너를 진행했다. 

김예원은 이날 연기는 물론 가수만큼의 노래 실력을 보여줬다. 재치있는 멘트로 개그우먼의 자질까지 인정받으며 'SNL 코리아9'을 뜨겁게 달궜다.

김예원은 콩트를 마친 뒤 "치열했고 어렵다고 느꼈다"며 "도움을 많이 받았는데 따뜻하게 배려해줘서 감사했다. 정말 행복했고 대한민국도 앞으로 계속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