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싸이가 '인기가요'에 다시 한 번 출연한다. 제공|SBS
[스포티비스타=문지훈 기자] 싸이가 다시 한 번 '인기가요' 무대에 오른다.
 
21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인기가요'에는 싸이의 정규 8집 '4X2=8' 더블 타이틀곡 '아이 러브 잇(I LUV IT)'과 '뉴페이스(New Face)', 그리고 수란 '오늘 취하면'이 1위 후보에 올랐다. 싸이는 지난주 '인기가요' 컴백에 이어 다시 한번 무대에 올라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보여주게 됐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트와이스 '시그널(SIGNAL)' 컴백 무대가 펼쳐지는 가운데, 멤버 다현이 스페셜 MC로 나선다. 다현은 지난해에도 '인기가요'의 스페셜 MC로 원활한 진행을 보여준 바 있다. 이번에는 블랙핑크 지수, NCT 도영과 호흡을 맞추게 돼 세 사람이 보여줄 케미가 기대를 상승시킨다.

이 외에도 'K팝스타 6' 준우승 팀 퀸즈 김소희가 '인기가요'에서 정식 데뷔한다. 젝스키스 '아프지 마요', 빅스 '도원경'과 'Black Out', 로이킴의 '문득', 라붐 'Hwi Hwi', 어반자카파 '혼자', 오마이걸 '컬러링북', 프리스틴 'Black Widow Remix', 베리굿 '비비디바비디부', 다이아 '나랑 사귈래', 모모랜드 '어마어마해', 영크림 '밤이면', 보너스베이비 '어른이 된다면', 바시티 '홀인원' 등이 전파를 탄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