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보안관' 손여은-김성균 스틸. 제공|롯데 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영화 '보안관' 속 손여은과 김성균의 다정한 미공개 스틸이 공개됐다.

영화 '보안관'(감독 김형주)은 부산 기장을 무대로,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오지랖 넓은 전직형사가 서울에서 내려온 성공한 사업가를 홀로 마약사범으로 의심하며 벌어지는 로컬수사극이다. 

시원하고 유쾌한 웃음으로 극장가에서 장기흥행을 이끌고 있는 '보안관'이 덕만(김성균)과 희순(손여은)의 미공개 러브 스틸을 공개했다. 매형을 향한 징한 의리만큼이나, 진한 짝사랑을 해오던 덕만이 사랑에 빠진 상대방은 바로, 기장의 소피마르소 희순이다. 그녀를 한 번 좋아한 사람은 있어도, 한 번도 좋아하지 않은 사람이 없는 희순은 빼어난 미모와 "오빠야~"라는 간드러지는 애교로 기장 남자들의 마음을 장악했다. 

만인의 연인으로, 그 동안 수많은 경쟁자들이 있었지만 덕만은 한결 같은 마음으로 희순만을 수 년째 바라보며 짝사랑을 이어왔다. 하지만 서울에서 내려온 성공한 사업가 종진(조진웅)의 등장으로 순탄한 짝사랑에도 브레이크가 걸린다. 외모, 재력, 젠틀함까지 뭐 하나 빠지는 거 없이 잘난 종진 때문에 희순의 마음마저 흔들리고, 덕만의 짝사랑은 위태로워진다.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는 속담처럼 덕만은 희순을 향한 꾸준한 짝사랑을 이어가고, 종진과의 삼각관계에서 과연 누가 희순을 쟁취할지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미공개 러브 스틸에서 덕만과 희순은 연인처럼 다정한 한 때를 보내는 모습이다. 이 스틸을 통해 앞으로 이들이 어떤 관계를 이어갈지, 덕만의 짝사랑이 드디어 이루어진 것인지 관심을 증폭시킨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