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재호. 제공|매니지먼트 선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배우 허재호가 '귓속말'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시청자들에게 종영 인사를 전했다. 
 
허재호는 SBS 월화 드라마 '귓속말'(극본 박경수, 연출 이명우)에서 이동준(이상윤 분)의 의리 넘치는 조력자 노기용으로 분해 극에 활력을 더했다.

허재호는 "노기용 역을 맡아서 드라마 초반부터 지금까지 열심히 촬영에 임했다"며 "의리의 남자 노기용을 연기하면서 즐겁고 행복했다. 부족한 점이 많았는데도 불구하고, 노기용이라는 인물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좋은 반응들,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허재호는 또 "어느새 작품이 끝난다고 생각하니 너무 아쉽지만, 또 다른 작품으로 계속해서 좋은 모습, 좋은 연기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저 허재호라는 배우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다"고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애정 어린 소감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허재호는 '귓속말'에서 이동준을 향한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전직 조폭 출신의 공익근무요원으로 신념의 판사를 만났고, 이동준이 태백의 변호사가 된 이후에도 조력자로서 이동준의 곁에 끝까지 남았다. 극 중 유일한 '의리남'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무거운 이야기 전개 가운데서도 개성 만점의 감초연기로 극에 재미와 활력을 불어넣는 것은 물론, 사건의 실마리를 풀어나가는 주요 전개마다 적재적소에 등장해 캐릭터의 매력을 십분 살려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