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고의 한방' 윤시윤-홍경민이 그룹 제이투 멤버로 분했다. 제공|KBS

[스포티비스타=문지훈 기자] 윤시윤, 홍경민이 1990년대 인기 그룹 제이투(J2) 멤버로 변신해 ‘말해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KBS2 금토드라마 ‘최고의 한방’(극본 이영철, 연출 유호진 차태현) 측은 오는 6월 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제이투의 스틸 컷과 ‘말해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컷에는 90년대를 휩쓸었던 듀스를 연상시키는 윤시윤, 홍경민의 모습이 담겼다. 과거로 돌아간 듯한 복고풍 스타일링, 유행 지난 포즈가 웃음을 줬다. 


윤시윤과 홍경민은 1993년 데뷔와 동시에 가요계를 장악한 그룹 제이투 멤버 유현재, 박영재로 분했다. 윤시윤이 맡은 유현재는 작곡, 춤, 노래에 천부적인 감각을 지녔으나,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진 뒤 2017년 나타나 모두를 놀라게 하는 인물이다. 홍경민이 맡은 박영재는 유현재가 사라져버린 뒤 재기에 성공해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스타펀치 대표로 살아가는 인물이다. 윤시윤, 홍경민이 맡은 역할과 함꼐 보여줄 무대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최고의 한방’의 제작사 측은 “윤시윤과 홍경민이 동갑내기 친구인 설정이다. ‘말해봐’는 홍경민이 직접 만들었으며 드라마에 삽입되고 싱글로도 발매된다”고 밝혔다.
 
‘최고의 한방’은 오는 6월 2일 오후 10시 프롤로그가 방송된 뒤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