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림남2' 일라이와 지연수가 드디어 결혼식을 올렸다. 제공|KBS2
[스포티비스타=이호영 인턴기자]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 일라이의 결혼식이 공개된다.

21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결혼 4년만에 결혼식을 올리는 일라이, 지연수 부부의 모습과 아들 민수의 돌잔치 현장이 공개된다.

2014년 5월 혼인신고를 하고 그 이후 아들 민수를 낳은 일라이부부가 지난 3일 결혼식과 함께 아이의 돌잔치를 하며 겹경사를 맞았다.

일라이부부는 지난 방송을 통해 아이돌 멤버로서 자신들의 결혼 사실을 숨겨야만 했던 것에 더해 적지 않은 나이차이로 양가의 반대가 있었음을 밝혔다. 둘은 남몰래 혼인신고를 했고 아이가 생긴 후 용기를 내 SNS를 통해 세상에 결혼 사실을 알렸지만 곱지 않은 시선에 힘든 시간을 견뎌야 했다. 하지만 행복한 가정을 꾸려가는 두 사람의 모습에 많은 이들의 응원이 이어졌고 드디어 행복한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일라이는 마이크를 잡고 사랑을 가득 담은 눈빛으로 아내를 바라보며 노래를 부르고 있다. 아내 지연수는 감동의 눈물이 맺힌 눈으로 미소를 짓고 있다.

다른 사진 속 일라이부부는 아들 민수와 함께 화사한 한복을 맞춰 입고 돌잔치를 하고 있다. 민수를 함께 안은 두 사람은 함께 사랑의 하트를 그려 보이고 있다. 돌잡이를 하고 있는 민수의 진지한 표정과 지켜보는 일라이 부부의 모습도 눈에띈다.

민수의 돌잡이에 앞서 사회자는 일라이 부부에게 아들이 무엇을 잡기를 바라는지 물었다. 일라이는 부유함을 상징하는 돈을, 아내는 건강을 의미하는 실을 잡기를 희망한다고 했다.

일라이 부부의 감동과 눈물의 결혼식과 아들 민수의 행복 가득한 돌잔치 현장은 '살림하는 남자들2'는 21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