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창욱 팬 콘서트 포스터. 제공|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배우 지창욱의 팬 콘서트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지창욱은 오는 7월 22일 팬 콘서트 'A Film by Chang Wook History Concert-Jiscovery'를 개최한다. 이에 앞서 21일 정오, 팬 콘서트 티켓이 인터파크를 통해 판매된 가운데 예매 시작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티켓을 미처 구매하지 못한 국내외 팬들의 요청과 문의가 쏟아진 가운데, 지창욱의 소속사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지창욱의 팬 콘서트를 1회 추가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에 "많은 국내외 팬분들의 뜨거운 요청과 성원에 힘입어 지창욱의 팬 콘서트를 1회 추가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지했다.

소속사는 "이는 지창욱이 입대 전 마지막으로 팬 여러분들과 만나는 자리가 될 것인 만큼 더욱 많은 분들께 기회를 드리고 싶어 내린 결정"이라면서 "다른 팬분들께 피해가 가지 않도록 중복 티켓 구매는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에 따라 지창욱의 팬 콘서트는 7월 2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오후 2시와 7시, 모두 2회로 진행된다. 추가 팬 콘서트 티켓 예매는 21일 오후 7시 인터파크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