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캠프202와 엘엔컴퍼니 배우 14명이 '스텝포워터'에 참여했다. 제공|소속사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배우 정유미, 이준혁, 최윤영, 유건 등 스타캠프202와 엘엔컴퍼니 배우들이 굿네이버스 굿워터 프로젝트 '스텝포워터'(StepForWater)에 동참했다.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가 진행하는 식수위생지원캠페인 굿워터 프로젝트는 지구촌 식수 문제 해결에 보다 적극적으로 동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으로 대중들의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내는 프로젝트다. 스타캠프202와 엘엔컴퍼니 배우들은 SNS 참여 이벤트인 '스텝포워터'에 함께했다.

'스텝포워터'는 걷기만 해도 물 부족 국가에 식수위생지원비가 기부가 되는 이벤트로 스타캠프202와 엘엔컴퍼니 배우들이 먼저 이벤트 참여를 요청했다.

스타캠프202 소속 배우 정유미는 애완견과 함께 공원을 산책하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했고, 엘엔컴퍼니 소속 배우인 이준혁, 이규형, 이하율, 강신효는 한강 일대를 함께 걸으며 기부도 하고 우정도 다지는 일석이조의 방법을 제안했다. 

이 밖에 신다은, 최윤영, 유건, 서윤아, 최성민 등이 각각 연습실, 공원, 남산 등에서 '스텝포워터'에 참여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섰다.

스타캠프202와 엘엔컴퍼니 배우들은 "좋은 일에 함께하게 돼 기쁘고, 앞으로도 좋은 일에 적극 동참하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