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성우가 '예살그살' 남자 게스트로 출연한다. 제공|SBS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박성우가 '예살그살' 첫 번째 남자 게스트로 출연한다.

22일 오후 5시에 공개되는 SBS '모비딕' 뷰티 콘텐츠 '김기수의 예쁘게 살래 그냥 살래'(이하 '예살그살')에 '까치발소년' 박성우가 출연, 김기수의 '남자아이돌 메이크업'을 받는다.

박성우는 '프로듀스101 시즌2'에 참가한 연습생으로, 방송 전 한 팬이 촬영한 '직캠'으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흔들었던 주인공이다. 까치발을 든 모습을 팬에게 들켜 살며시 웃음 짓는 박성우의 훈훈한 외모와 '심쿵' 미소 덕에 동영상이 공개되자마자 '까치발 소년'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화제를 모았다.

박성우는 이날 공개되는 '예살그살' 최초의 남자 게스트로 등장, 김기수의 뮤즈로 활약한다. 이날 박성우는 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가 전수하는 '남자아이돌 메이크업'을 받고 극적인 변신을 이룰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김기수는 능수능란한 진행으로 박성우의 예능감을 이끌어냈다. 두 사람은 형제 같은 케미를 자랑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특히 박성우의 출중한 외모와 김기수의 메이크업 실력이 만나 놀라운 변신이 이뤄졌고, 메이크업을 마친 박성우의 모습에 제작진들도 탄성을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김기수는 "박성우가 '예살그살'의 첫 남자 게스트를 맡게 돼 기쁘다. 앞으로 더 많은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더 많은 '꼬요'(꼬마요정의 줄임말로 김기수가 '예살그살' 시청자들을 부르는 애칭)님들과 함께할 수 있는 '예살그살'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