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생술집'에 출연하는 채정안과 장희진. 제공|tvN
[스포티비스타=이호영 인턴기자] '인생술집'에 독특한 캐릭터의 게스트 채정안과 장희진이 찾아온다.

22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는 배우 채정안과 장희진이 출연해 상반된 매력을 과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채정안은 신동엽이 개그맨 외 여자 방송인 중 정말 재미있는 인물로 손꼽은 인물다운 활약을 보여줬다. 실제 채정안은 김희철에게 '여자 신동엽'이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거침없는 발언을 쏟아냈다. 그는 '인생술집' 런칭 때부터 출연을 희망했지만, 거침없는 성격을 우려한 소속사 대표가 이를 만류했다.

채정안은 긴 설득의 시간을 거쳐 드디어 '인생술집'에 출연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MC 신동엽은 "소속사가 일 잘하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채정안은 과거 신동엽과 함께 출연한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에서 중간하차 할 수 밖에 없었던 남다른 이유도 공개했다.

장희진은 전혀 다른 매력을 뽐냈다. 처음에 그녀는 "춤과 노래를 잘 못하고, 하는 것도 좋아하지 않는다"며 수줍어 했지만 채정안과 김희철이 전수하는 춤을 성공적으로 해냈다.

제작진은 "장희진이라는 수줍고 겁 많은 배우가 친한 언니 채정안의 손에 이끌려 예능인으로 거듭나는 슬프고도 장엄한 대서사시가 펼쳐질 예정이다. 달라도 너무 다른 그들이 선사할 큰 재미를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두 여배우 채정안, 장희진의 색다른 매력은 22일 10시 50분 '인생술집'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