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수꾼' 이시영은 박소로몬을 막을 수 있을까. 제공|갤러리나인 해피글로벌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파수꾼’ 이시영은 악마 박솔로몬을 막을 수 있을까.

MBC 월화드라마 ‘파수꾼’(극본 김수은 박효연, 연출 손형석 박승우)의 이야기는 조수지(이시영 분)의 행복한 일상이 파괴되는 사건으로부터 시작됐다. 바로 사랑하는 딸 유나(함나영 분)의 죽음이다. 조수지는 유나의 억울한 죽음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파수꾼이 됐고, 이 과정에서 탈주범이 되어 검, 경찰의 표적이 됐다.

조수지의 복수의 대상은 윤시완(박솔로몬 분)이다. 윤시완은 유나를 옥상으로 유인해 추락시킨 범인이지만, 검사장 아버지 윤승로(최무성 분)의 힘으로 법망을 빠져나갔다. 이후 본성을 철저히 숨긴 채 살아가는, 소름 돋는 두 얼굴로 안방극장의 분노를 유발했다.

그런 윤시완의 악의 본성이 꿈틀대기 시작했다. 무슨 속셈인지 진세원(이지원 분)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하는 모습들이 그려진 것. 또한 조수지가 그 동안 CCTV로 자신을 감시했다는 것을 알면서도 개의치 않아 했다. 이러한 윤시완의 의미심장한 행동은 극의 긴장감을 서서히 쌓아갔고, 그가 또 어떤 짓을 저지르는 것은 아닌지 시청자들을 불안하게 했다.

이런 가운데 27일 방송될 ‘파수꾼’ 23, 24회는 윤시완의 이상 행동을 눈치 채는 조수지의 모습이 그려지며, 심상치 않은 전개를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수지는 택배 기사로 변장해 윤시완의 방까지 잠입했다. 윤시완의 방 이곳저곳을 뒤지던 조수지는 무언가 수상한 것을 발견한 모습이다. 윤시완이 그린 그림을 보고 얼굴을 굳히는 조수지의 모습이 포착된 것. 윤시완의 그림에 담긴 섬뜩한 내용이 조수지를 경악하게 만들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에는 윤시완의 의미심장한 얼굴이 포착됐다. 고요해서 더 섬뜩함을 자아내는 윤시완의 모습이 폭풍전야와도 같은 긴장감을 유발한다. 이렇듯 윤시완의 악의 본성은 또다시 눈을 뜨고 있다. 유일하게 윤시완의 본 모습을 발견한 조수지다. 과연 조수지가 윤시완을 막을 수 있을지, 또 본격적으로 불붙게 될 조수지와 윤시완의 대결에 귀추가 주목된다.

휘몰아치는 스토리가 펼쳐질 ‘파수꾼’ 23, 24회는 27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