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동현. 제공|매니지먼트 구
[스포티비스타=이호영 인턴기자] 배우 채동현이 KBS2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극본 조정주, 연출 차영훈) 출연을 확정 지었다.

3일 채동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채동현이 KBS 2TV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출연을 확정 지어 서강준-공승연과 호흡을 맞춘다"고 전하며 "다채로운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너도 인간이니'는 혼수상태에 빠진 재벌 3세 아들 대신 아들과 똑같이 생긴 인공지능 로봇을 내세우면서 벌어지는 AI 휴먼 로맨스다. '함부로 애틋하게', '백희가 돌아왔다'의 차영훈 PD와 '공주의 남자' 조정주 작가가 호흡을 맞추고 '구르미 그린 달빛' 제작팀이 만들었다.

채동현은 지난해 tvN '굿와이프'로 처음 브라운관에 얼굴을 알린 뒤 tvN '내일 그대와', SBS '귓속말'을 통해 차근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현재 KBS2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극본 임상춘, 연출 이나정 김동휘)에서는 에이전시 실장 양태희로 분해 활약 중이다. 또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 연출 김윤철)를 통해서는 전직 프로골퍼이자 금수저 김봉식 역으로 색다른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채동현은 영화 '부라더'의 개봉을 앞두고 있어 올 하반기에도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숨 가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채동현의 활약이 돋보일 '너도 인간이니'는 2017년 하반기 방영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