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수경(왼쪽), 허경환. 제공|트렌디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배우 이수경이 현대미디어 계열 여성 오락 채널 트렌디(TRENDY)의 신규 프로그램 '시공조작단 F.B.I' 메인 MC로 발탁됐다.

'시공조작단 F.B.I'는 '타임슬립 버라이어티'를 표방하며, 인기 아이템의 현재와 과거를 소개하고 체험해보는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 여기에 예능을 가미해 시청자들에게 유익하면서도 재미있는 아이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수경은 "평소 호기심이 많은 성격인 데다가 각종 아이템에도 관심이 많아서 이 프로그램을 더 잘 이끌어갈 수 있을 것 같다"고 메인 MC로서의 포부를 밝혔다. 

7월 초 이미 첫 녹화를 마친 프로그램 제작진에 따르면 "이수경은 초보 같지 않은 매끄러운 진행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또한 트레이드마크인 호탕한 웃음으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밝게 이끌었으며 신흥 예능 대세답게 새로운 유행어를 만들어내는 등 활약이 대단했다"고 전해진다.

▲ 딘딘(왼쪽), 허영지. 제공|트렌디

특히 뷰티 아이템이 소개될 때 진가를 발휘, 이수경은 "손수 화장품 만드는 것을 배울 정도로 뷰티에 관심이 많다"고 밝히며 뷰티 아이템의 성분이나 사용법을 척척 알기 쉽게 설명하는 등 뷰티 전문가다운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수경 외에도 자타공인 개그계 꽃미남 허경환, 여심 저격 입담꾼 가수 딘딘, 당돌하고 솔직한 매력의 가수 허영지가 MC로 출연해 호흡을 맞춘다. 오는 21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