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창욱이 '수상한 파트너' O.S.T를 직접 부른다. 제공|SBS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배우 지창욱이 '수상한 파트너' O.S.T를 직접 부른다.

지창욱은 SBS 수목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 정동윤)에서 노지욱 역을 맡아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지창욱은 특히 TV화제성 드라마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화제의 중심에 서 있다.

지창욱은 '수상한 파트너' O.S.T까지 참여하며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인다. 지창욱이 부르는 '네가 좋은 백한가지 이유'는 극 중 자신이 맡은 캐릭터인 노지욱과 은봉희(남지현 분)의 애틋하고 사랑스러운 장면에 삽입되는데, 나즈막한 목소리와 부드러운 멜로디가 만났다.

지창욱은 '쓰릴 미' '형제는 용감했다' '그날들' 등 뮤지컬에 참여하며 뛰어난 보컬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 SBS '다섯손가락', MBC '기황후', SBS '힐러' 등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노래까지 잘하는 배우'라는 애칭을 얻었다.

남혜승 음악감독은 "지창욱이 작업 내내 최대한 겉멋을 부리지 않고 진솔한 이야기를 이 노래에 담아내고자 노력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 관계자는 "현재 드라마는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는 시점에서 주인공들이 다시 재회할지, 이별의 길을 걸을지 아직 미지수고, 서로를 바라보는 시선이 여전히 애틋하다"며 "이 와중에 지창욱이 부른 노래는 주인공들의 상황에 대해 더욱 공감을 자아낼 뿐만 아니라 듣는 이들에게도 따뜻한 위로를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창욱이 부른 '네가 좋은 백한가지 이유'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