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장동윤. 사진|한희재 기자
[스포티비스타=이호영 인턴기자] 배우 장동윤이 자신의 실제 모습과 '학교 2017' 송대휘 역할의 싱크로율을 밝혔다.

11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KBS2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7'(극본 정찬미 김승원, 연출 박진석 송민엽)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연출을 맡은 박진석 PD 비롯해 김세정, 김정현, 장동윤, 한주완, 한선화, 설인아, 박세완, 서지훈, 로운이 참석했다.

극중 공부, 성격, 외모까지 빠지는 것 없는 엄친아 송대휘를 연기한 장동윤은 "여학생들 사이에서 인기 많은 훈남 고등학생이라는 설정이 실제 저의 고등학교 시절과 비슷하진 않다. 일단 저는 남자 고등학교를 나왔고, 실제로는 그저 장난기 많고 수더분한 성격의 학생이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고등학생 연기에 대한 소감을 묻자 "고등학교 졸업한 지 7년 만에 교복을 입는 것이다. 고등학교 때 모습이 나오고 있다. 그때와 다른 점은 당시 느끼지 못한 것들을 객관화해서 느끼게 되더라, (교복을 입어)새롭다"고 털어놓았다.

'학교 2017'은 18살 고등학생들의 성장 드라마다. '이름 대신 등급이 먼저인 학교, 학교에서 나간다고 바뀌지 않을 것 같은 세상을 향한 통쾌한 이단옆차기'가 드라마의 모토다. '쌈, 마이웨이' 후속으로 17일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