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시가 13일 컴백한다. 제공|YMC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문지훈 기자] 제시가 생애 첫 솔로 미니앨범 'Un2verse'를 13일 오후 6시 발표한다.

지난 2005년 데뷔 후 12년 만에 처음으로 제시 본인의 이름을 걸고 발매하는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Gucci’를 포함해 ‘BOING’, ‘걸음걸이’, ‘SPIRIT ANIMAL’, ‘Arrived’ 등 강한 개성을 느낄 수 있는 5곡이 수록됐다.

특히 유명 명품 브랜드와 동명 타이틀곡 ‘Gucci’는 악플러들에 대한 선전포고가 담긴 곡이다. 래퍼 스윙스가 가사에 참여해 힘을 실었다. 순수하게 명품처럼 빛이 나는 사람은 자신을 끌어 내리려는 사람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인상적이다. 파워풀한 사운드에 제시만의 통쾌한 한 방을 담았다.

창모가 피처링한 ‘BOING’을 통해서는 일상에서 느끼는 행동양식에 대한 여성들의 고단한 마음을 이야기한다. 자신의 몸을 더욱 사랑하는 당당한 여성이 되길 바라는 외침을 담았다.

여기에 강해 보이는 제시의 약한 측면을 표현한 ‘걸음걸이’, 제시가 JEBBIES(팬클럽)를 향한 감사를 전한 ‘SPIRIT ANIMAL’, 지금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스스로를 돌아보는 제시의 개인적인 이야기 ‘Arrived’까지, 정체성이 오롯이 담긴 곡들로 채웠다.

제시는 이날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Gucci’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