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고의 한방' 윤시윤-이세영이 복수극을 펼친다. 제공|KBS
[스포티비스타=문지훈 기자] 윤시윤-이세영이 손을 잡고 세미에게 통쾌한 복수극을 펼친다.

현재 방송 중인 KBS2 금토드라마 ‘최고의 한방’(극본 이영철, 연출 유호진 차태현)은 죽은 줄 알았던 과거의 톱 스타가 살아 돌아오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지난 방송에서는 최우승(이세영 분)이 자신의 남자친구인 윤기(이광수 분)와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룸메이트인 은아(세미 분)가 바람을 피고 있는 현장을 목격하고 충격에 빠진 현장이 그려졌다. 특히 배신감에 휩싸인 우승과 당당한 두 사람의 모습이 분노를 자아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컷에는 한 공간에서 마주한 최우승-유현재-세미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마치 여왕을 에스코트 하듯 최우승의 손을 잡은 유현재와 이를 바라보는 세미의 모습이 포착됐다. 이와 함께 흐뭇한 미소를 띤 최우승의 눈빛에서는 고마운 마음이 느껴지는 듯 했다. 
 
이는 지금은 원수가 된 옛 룸메이트 은아와 만난 유현재-최우승의 모습으로, 유현재는 최우승을 위한 로맨틱 매너남으로 변신해 은아의 속을 뒤집을 예정이다. 무엇보다 스틸 컷에는 씁쓸해하는 은아와 이를 보고 즐거워하는 유현재-최우승의 모습이 담겨, 어떤 통쾌한 복수가 펼쳐질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최고의 한방’은 오는 14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