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골경찰' 최민용. 제공|MBC에브리원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시골경찰' 최민용이 공백기 이후 활발하게 활동하는 이유를 밝혔다.

14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에브리원 '시골경찰'(연출 송지웅, 이순옥)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MC 박신영 아나운서를 비롯해 신현준 최민용 오대환 이주승이 참석했다.

이날 최민용은 최근 열일을 하고 있는 것에 대해 "많이 하지 않고 있다. MBC '오즈의 마법사'와  MBC에브리원 '시골경찰', MBN '이만갑'을 하고 있다. 세 프로그램 다 저에게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누군가 예능만 하느냐고 묻더라. 누가 구분했는지 모르겠다. 드라마든 예능이든 저에겐 다 작품이다. 먼 훗날 언젠가 다시 생각날 수 있는 추억 같은 작품이다. 그래서 '시골경찰'도 시작을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최민용은 "드라마를 왜 안 하냐면 안시켜주더라. 방송 10년 왜 안했냐고 사람들이 많이 물었다. 활동을 안하는 이유가 한 두가지가 아니다. 함축적으로 답변을 못하겠더라. 안 시켜준다고 하면 더 물어보지 않더라. 농담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민용은 "저에게 좋은 작품이다. 예능만 고집하거나 제2의 유재석이 되고 싶은 생각은 없다. 그래서 그렇게 한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시골경찰'은 연예인들이 직접 진안경찰서 관할 치안센터의 순경으로 생활하며 진안의 모든 민원을 처리해 나가는 모습을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7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