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진영. 제공|SBS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이보다 더 행복한 방송은 없다. 남은 인생 동안 이 프로그램을 하다가 삶을 마무리하고 싶다."

박진영의 남다른 포부가 담긴 '파티피플' 티저가 화제다.

SBS는 13일 오후 SNS 채널에 가수 박진영이 MC를 맡은 새 음악 토크쇼 '파티피플' 1차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박진영의 인터뷰로 시작됐다. 

박진영은 "'K팝스타'를 6년 동안 하면서 제가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 수 있는 게 다 바닥 난 것 같은 기분이었다. 새로운 걸 재충전할 시간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관객들은 물론이고 연예인들도 놀러 와서 보고 싶은 쇼를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박진영은 이어진 영상에서 한 클럽으로 들어섰다. 박진영은 자신의 이름을 건 쇼가 펼쳐질 장소를 둘러보며 "와 장난 아닌데? 예술인데요?"라며 연신 감탄사를 내뱉었다. 

영상은 박진영이 "이 이상으로 행복한 방송은 저에게 있을 수가 없다. 저는 여생 동안 이 프로그램을 하면서 삶을 마무리할 수 있으면 좋겠다"며 "파티피플"을 외치는 것으로 마무리됐다.

'파티피플'은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가수이자 'JYP'의 수장인 '영원한 딴따라' 박진영이 데뷔 25년 만에 처음으로 단독 MC를 맡은 음악 토크 프로그램이다. 기존의 감성적인 음악쇼와 차별화된, 오직 '박진영'만이 할 수 있는 트렌디하고 독특한 콘셉트의 '쇼'로 꾸며질 예정.

제작진에 따르면 박진영은 프로그램의 진행뿐 아니라 기획에서부터 무대, 음악까지 '프로듀서'로서 '파티피플'에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진영은 "토요일 밤에 밖에 나가서 노는 분들보다 이 방송을 보시는 분들이 더욱 즐거울 수 있도록 만들어 드릴 것"이라는 각오를 밝혔다는 후문. 22일 밤 12시 15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