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민혁이 '학교2017'에 특별 출연한다. 제공|KBS
[스포티비스타=문지훈 기자] 강민혁이 ‘학교 2017′ 첫 방송에 특별 출연한다. 

17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7’(극본 정찬미 김승원, 연출 박진석 송민엽)는 이름 대신 등급이 먼저인 학교, 학교에서 나간다고 바뀌지 않을 것 같은 세상을 향한 통쾌한 한 방을 그린다. 

강민혁은 라은호(김세정 분)의 첫사랑 대학생 오빠 종근 역으로 특별 출연한다. 종근은 “우리 학교 와. 난 CC하는 게 꿈이야”라는 한 마디로 내신 6등급인 은호가 명문대 진학 방법을 찾게 만드는 인물이다.

드라마 ‘딴따라’, ‘상속자들’, ‘넝쿨째 굴러온 당신’ 등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댄디한 매력을 보여준 강민혁은 지난 12일 공개된 ‘학교 2017’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존재감을 예고했다.
  
강민혁은 촬영 현장에서 연기에 첫 도전하는 후배 김세정에게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조언을 해줬다. 촬영이 시작되자 순식간에 역할에 집중했고, 김세정과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관계자는 “강민혁이 극 중 라은호의 첫사랑 종근 역으로 특별 출연한다. 열 여덟 라은호의 인생을 뒤흔드는 중요한 캐릭터”라고 설명했다. 이어 “첫사랑 종근 오빠와 CC가 되기 위해 전교 280등에 6등급이지만, 명문대 진학을 결심하는 은호의 도전기를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학교 2017’는 ‘쌈, 마이웨이’ 후속으로 1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