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해줘' 옥택연, 우도환, 이다윗, 하회정의 매력을 탐구해봤다. 제공|OCN
[스포티비스타=이호영 인턴기자] '구해줘' 옥택연, 우도환, 이다윗, 하회정이 무지군을 구할 준비를 마쳤다.

오는 8월 5일 첫 방송되는 OCN 새 주말드라마 '구해줘'(극본 정이도, 연출 김성수)는 사이비 종교 집단에 맞서 첫사랑을 구하기 위한 뜨거운 촌놈들의 고군분투를 그린다. 배우 옥택연과 우도환, 이다윗, 하회정은 극의 배경 무지군의 '촌놈 4인방'이다. 고등학교 친구 서예지(임상미 역)를 구선원으로부터 구하는 핵심 인물들이다. 4명의 각기 다른 매력을 탐구해보자.

# '삐딱한 엄친아' 옥택연

옥택연은 '구해줘'에서 한상환 역을 맡았다. '촌놈 4인방'의 리더다. 훤칠한 키에 잘 생긴 외모, 유쾌한 성격을 지녔으나 자신을 군수님 아들로만 바라보는 시선으로 인해 삐딱한 면모를 가지게 됐다. 까칠하지만 친구들과 함께할 땐 장난기를 감추지 못한다. 첫사랑 서예지를 만나며 자신의 나약한 면모를 깨달은 후 또다시 도망치지 않기 위해 무모한 구출을 시작한다.

# '깡다구 냉미남' 우도환

우도환은 냉소적인 말투와 차가운 인상을 지닌 전형적인 '냉미남' 석동철 역으로 분한다. 옥택연과는 반대로 불우한 가정환경으로 인해 일찍 철이 들었다. 조용한 성격과 달리 친구들 사이에서는 농담도 주고받는 전형적 '츤데레'다. 불의를 보고 참지 못하는 불같은 면모도 지녔다.

# '개인 방송계 유느님' 이다윗

이다윗은 행동보다 말이 먼저 앞서는 우정훈 역을 맡았다. 인터넷 개인 방송 BJ계의 유느님을 꿈꾸는 촌놈 백수다. 정 많고 순진한 캐릭터로, 여린 마음의 소유자다. 시시때때로 웃음을 안기는 재간둥이로 활약한다.

# '천하장사 먹깨비' 하회정

하회정은 이다윗과 절친 호흡을 펼치는 최만희 역을 맡았다. 무지군 소년 씨름부 천하장사 출신답게 압도적 비주얼을 자랑하는 캐릭터다. 덩치에 어울리지 않게 겁 많고 수더분하지만, 친구들을 위해서라면 스스로를 희생할 만큼 의리 있는 인물이다.

제작진은 "묵직한 전개가 이어질 '구해줘' 속 '촌놈 4인방'은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로 단비 같은 웃음과 사이다 같은 후련함을 선사할 것이다. 볼수록 빠져들 옥택연-우도환-이다윗-하회정 4인방의 좌충우돌 매력에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조금산 작가의 웹툰 '세상 밖으로'를 원작으로 한 '구해줘'는 오는 8월 5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