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즈가 오는 28일 컴백한다. 제공|산타뮤직
[스포티비스타=문지훈 기자] 밴드 버즈가 미니앨범 ‘Be One’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는 24일 공식 SNS, 유튜브 채널, 네이버 TV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Be One’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28일 발매되는 미니앨범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을 포함, 총 5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담겼다. 영상에서 버즈 멤버들의 분위기 있는 모습이 이번 미니 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곡들과 어우러져 듣는 이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앞서 버즈 멤버들이 팬들과 함께 VR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고 알려진 새로운 여름 시즌송 ‘Just One’을 시작으로 19일 티저에서 공개됐던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이 이어졌다.
 
이어 민경훈의 남성적인 보컬이 두드러지는 ‘동행’, 빠르고 경쾌한 연주가 돋보이는 ‘Tonight’, 애절한 감성을 담은 ‘그때 우리’까지 총 5곡이 담겼다.

버즈가 지난 19일 공개한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의 티저는 공개 하루 만에 100만 뷰를 기록했다. 또 네이버 TV 뮤직 부문에서는 1위를 하는 등 컴백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버즈 첫 미니 앨범 ‘Be One’은 오는 2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