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문상동 PD가 MC들에 대해 언급했다. 사진|MBC에브리원 홈페이지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문상돈 PD가 MC들에 대해 언급했다.

27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합정동 신한류플러스 프리미엄 라운지에서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문상돈 PD와 크리스티안 부르고스가 참석했다.

이날 문상돈 PD는 "중심점 잡아주는 김준현은 상황 파악이 빠르다. 프로그램 모니터링을 하지 않고 거의 생방송처럼 보고 리액션을 하는데 캐치가 빠르다. 딘딘과 신아영도 제 역할을 해준다"고 말했다.

이어 "딘딘은 생각지 못했던 멘트를 해준다. 유학파의 느낌이 난다. 자기 경험들이 나온다. 자기 에피소드가 많아서 그걸 녹이고 있다. 신아영은 리액션을 해준다. 현장에서 제작진이 느낀 건 필요한 질문과 리액션을 정확히 해준다"고 설명했다.

계속해서 문상돈 PD는 "파일럿 방송 후 MC들 역할 애매하다고 해서 고민했지만, 역할들이 명확하다. 단점을 보완하면서 맡은 역할을 충실하게 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정규 편성을 확정 지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27일 오후 8시 30분 첫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